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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배끊는방법 5가지

2015.08.26 00:46

담배을 끊는다는 것은 많은 인내가 필요하고  자신을 이기지 못하면 절대로 성공할수 없고, 담배끊는방법을 알고도  참으로 어렵기 때문에  자신의 각오로  정신을 무장하고  행해야 될것 입니다.

 



◆담배끊는방법 ◆

 

★은단이나 금연껌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고 원두 커피로 달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은단이나 껌은 담배를 피우고 싶을때 담배 대신으로 이용하면 입안을 개운하게 하고 믹스 커피보다 원두는 쓴맛이 강하기 때문에 담배를 끊을수 있게 도와 줍니다.



 

담배가 생각날때 녹차나 우엉차를 마셔 주면 담배끊는데 도움을 줍니다녹차에 씁쓸한 맛과 우엉에

달작극한 맛으로 담배 맛을 잊어 버릴수 있으므로 담배끊는방법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섬유질이 많은 음식을 섭취하면 포만감이 생겨서 담배를 피우고 싶은 욕구를 참을수 있고 ,섬유질은

담배 맛을 떨어뜨려서 담배를 끊을수 있게 도와 준다고 합니다.



 

★금연껌이나 사탕, 시중나온 금연보조제를 사용해봅니다. 담배를 끊는다는것은  자신의 의지가 제일 중요한데 사람이 마음 먹은데로 안되기 때문에 도움을 받고자 한다면 니코틴과 비슷한 맛을 내는 보조제를 사용하는 것도 담배끊는 방법이랍니다



이런저런 방법이 통하지 않을때는 금연 파이프를 사용해 보신것도 도움이 될것입니다파이프를 사용하면 간접적이기 때문에 담배를 천천히 끊을수 있게 도와줍니다담배를 많이 피우신 분이라면 담배끊는방법중 이방법을 선택해서 금단현상을 줄이고 천천히 끊어 가는것이 도움이 될것입니다.


 

어릴때  우연이 배운 담배가 건강에 문제가 생기고 끊어야겠다 결심하고 많이 힘들었습니다. 깊게 피지 않아서 괜찮다고 하면서 하루에 두갑까지 피우고 했던것이 가족들에게 미안했습니다.

 



기관지에서  넘어오는 거담에 피가 섞어 넘어오고 ,잠을 잘떄 호흡에 문제가 생기고 술에 취한 날이면 

무호흡증이 심해  아침에 일어나면 피곤하고 잠을 자고도 자지 못한것처럼 힘들었습니다.

저는 이게 모두 담배와 술때문이라 생각이 들어서 독하게 마음 먹고 도전했습니다.


 

기관지질환에서 오는 여러가지 질병들이 하나씩 나타나면서 숨을 쉴때 가족들이 많이 참아 준다는 것을 알면서도 당연한 것처럼 당당하게 피우고는 했는데요 지금은 담배끊은지 7년이 지나 건강하게 살고 있습니다

 



궁금해 하신 여러분도 모두 할수 있습니다. 모든일에는 자신의 의지와 마음에 달려 있으니 도전해 보면 충분히 성공할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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