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이 물 흐르듯이

곰보배추효능 기관질질환 통증완화에도움 본문

정보

곰보배추효능 기관질질환 통증완화에도움

2015. 11. 21. 00:28

곰보배추는 잡초같이 생겼으며 쓴맛이 강해 잎을 말려 차로 음용하시거나 효소로 만들어 드시는 방법이 주로 많이 사용하는 곰보배추 섭취방법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곰보배추는 피를 맑게 해주고 피부를 맑게 해주고 피부미용에 도움이 되며 각종 피부질환이나 아토피에도 좋으며 곰보배추즙을 피부질환에 꾸준히 발라주거나 생으로 음용하셔도 피부질환개선에 곰보배추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곰보배추는 기관지질환에 좋고 가래 천식등에 좋고 곰보배추는 천연항생제라고 부릴만큼 기관지질환에 뛰어난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각종 기관지질환으로 고생하시는 분이라면 곰보배추를 꾸준히 음용하신다면 기관지질환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곰보배추는 중이염을 비롯해서 귀질환에도 곰보배추효능이 있으며 곰보배추즙을 면봉에 묻혀서 닦아내 주시면 귀질환 완화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곱보배추는 치통이 있는 분들에게도 도움을 줄수 있습니다.치통이 있을때 곰보배추를 갈아 거즈에 싸서 치통이 있는쪽으로 입안에 머물고 5분정도 지나면 치통완화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곰보배추는 부종이 심한 사람이나 자주 배에 가스가 차는 사람에게 좋습니다.곰보배추를 갈아서 거즈에 깔아 배꼽주위에 얻어 주면 가스가 배출되고 부종이 빠진다고 합니다.

곰보배추는 혈액을 맑게 하는 효과가 있고 해독작용에도 좋으며 혈요가 있는 남성에게나 여성 자궁출혈에 곰보배추를 섭취하면 지혈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기온차가 심할때 감기에 걸리기가 쉬운데요.이럴때 곰보배추를 꾸준히 섭취하면 기관지질환에 도움을 주고 감기를 치료하고 거담에도 곰보배추효능이 좋다고 합니다.

곰보배추는 잎이 거칠고 못생겼다 해서 곰보배추라고 부릅니다.못생겼다고 거들떠 보지도 않았던 곰보배추 녹색채소로서 제데로인데요.아프면 병원을 찾아야겠지만 병원가기전에 건강에 도움을 주는 음식을 잘 챙겨 먹는것도 건강을 지키는 기름길이 아닐까 싶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