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이 물 흐르듯이

머리카락 자르는 꿈 좋은건가? 본문

정보

머리카락 자르는 꿈 좋은건가?

2017.01.31 18:35

서양에서는 요즘에 단순히 과학적 현상으로 생각하는 꿈을 동양에서는 여러가지 방법으로 미래를 예견하거나 점치는 용도로 사용했죠. 그 예전 관습이 오늘날까지 이어져서 아직도 많은 한국인들이 해몽에 대한 니즈를 가지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던 어느날 여러분이 머리카락 자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과연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꿈을 해석하는데는 그렇게 생각보다 단순하지 않다고 합니다. 주어진 상황에 딱맞아 떨어져야하는데 자신이 꿈속에서 겪은 경험은 조금씩 차이를 보이기때문이죠. 

예를 들어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은 공통적으로는 낙하하는 꿈이지만, 그 장소가 절벽인지 물위인지등에 따라서 해석이 다르게 되거든요. 따라서 안좋은 해석이 나오더라도 너무 실망하실 필요가 없구요. 좋은 꿈을 꿧다고 로또사거나 하는 행동은 (재미로 1~2장은 좋죠 ㅋ) 삼가시길 바래요 ㅋ



○잘렸나요? 잘랐나요?

내 머리카락이 잘렸는지,아니면 내가 누군가의 머리카락을 잘라주었는지에 따라서 의미가 완전히 달라집니다. 이것부터 생각해보세요.

○ 내 머리카락이 누군가에의해 잘렸다면..아쉽지만 흉몽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꿈속에서 머리카락 자르는 꿈은 좋은 의미인 경우가 드뭅니다. 내가 내머리칼을 깍거나 누군가 내머리카락을 잘라준다면 여러분이 현재 하고있는 일들이 꼬일 가능성이 높거나,패밀리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가망이 있어요.  그러나 오늘 하루는 스트레스조절하면서 잘 견뎌야겠죠?

○내의지도 아닌데 강제로 잘렸어..머리카락은 그 사람의 의지과 자존심을 상징합니다. 

그런데 만약에 강제로 싹뚝 잘렸다면 여러분의 기분이나 기운이 꺾일 정도로 뭔가 잘 안되고 있으며 걱정이 많은 상태이며 누군가의 압박에 시달리고 있다는 상징입니다.

○그냥 내가 꾸밀려고 스스로 잘랐는데? 일단은 추카추카추입니다. 좋은 꿈이에요. 

아까는 의지와 자존심을 상징했지만 자신이 스스로 자르는 것은 기분전환이나 뭔가 시원한 해결책을 맛보았을대 하는 행동입니다. 


이것이 꿈에서 머리카락 자르는 꿈으로 나온다면 지금까지 근심걱정했던 것들이 모두 사라질 수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길몽이여서 다행이네요 ㅎ

저작자 표시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