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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혈압 낮추는 방법 7가지 음식들

2017.02.03 11:28

고혈압 치료하기 위해서는 음식섭취와 생활습관이 바뀌지 않으면 좋아질수 없습니다. 그래서 관리가 중요한데요. 음식에서는 염분섭취를 줄이고 녹황색채소 섭취를 늘리면서 가벼운 운동을 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비만을 일으키는 기름진음식은 좋지 않고 채소와야채를 섭취하는게 좋으며 음식은 싱겁고 짜지 않게 드시는것이 건강에 좋고 답배 술 과자는 피해주는게 고혈압 낮추는 방법 입니다.

일상생활에서는 활동적으로 움직이는 것이 좋고 유산소운동을 해 주는것이 혈액순환을 건강하게 해 고혈압 낮추는 방법 이라고 하겠습니다.


○전통해관차는 한방차로써 구기자 표고버섯 우엉 결명자들이 들어가 있어 고혈압에 낮추는데 도움이 됩니다.

○황칠나무진액: 정혈작용에 도움을 줘 혈액이 맑아지고 순환이 원활.

○천궁: 물처럼 음용하면 관상동맥질환이나 혈액의 순환장애를 개선하는데 도움이 됨.

○구기자: 나트륨을 배출하는 칼륨 무기질이 풍부해서 음용하시면 혈압을 낯추는 방법에 도움.

○결명자: 혈관내 유해 콜레스테롤을 제거해 주고 심혈관질환에 예방.

○표고버섯: 칼슘 구리 철 인이 들어있어 성인병예방도 좋고 혈중콜레스테롤 수치가 낮아져 유용함.

○브로콜리: 몸속 노폐물 제거 해서 혈관건강에 도움.

고혈압을 가지고 있는 환자로 고혈압 낮추는 방법  알아 봤는데요.잘 알고 있으면서 실천하기가 힘들더라구요. 행해야하는 행동들은 하지않고 흉내만 내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체중조절 했을때는 정말로 저염식에 채소만 먹어서27kg까지 줄여서 혈압약을 안먹어도 되겠다 싶었습니다. 


 그런데 다시 요요...이유는 자극적인것을 좋아하는 식습관을 바꾸지 못했기 때문입니다.체중도 들고 부종도 심하고 ..ㅎ 기본적인 운동 저염식 식단만 조심하셔도 혈관을 지키고 건강하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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